컴플라이 폼팁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후기)

생활 정보

이번에 트리플파이 악세서리들이 수명이 다해 은선 케이블과 함께 컴플라이 폼팁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는데요.

컴플라이폼팁은 메모리 폼팁으로 귓속에 꼭 맞게 압착되어 차음성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데 국내 이어폰 샵에서 6개 패키지(3쌍)에 만팔천원정도로 소모품 치고는 비싼축에 속하기 때문에 알리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컴플라이 폼팁 구매 방법

1

알리에서 T100, T200, T300, T400, T500 중 자신의 이어폰 사이즈에 맞게 검색을 하면 판매자가 주루룩 나옵니다. (모델명을 클릭하면 검색 결과로 링크됩니다.)

여기서 패키지 갯수와 금액을 비교해서 어짜피 물건은 같으니 가장 저렴한 판매자를 선택한 다음 구매하면 끝. 알리에서 구매하는게 처음인데 방법이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컴플라이 폼팁 구매 후기

3

필자는 4개(2쌍) $1.79 짜리를 두개 구입했습니다.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아주네요.

5

정품 컴플라이폼팁과 비교했을때 95% 이상 똑같습니다. 국내에서 파는 가격으로 구매한다면 12쌍을 구매할수 있네요.

triple fi upgrade silver cable 08 7

필자가 사용하는 젠하이저IE80과 트리플파이에 꼽아봅니다. 정품과 같은 핏이네요. 단지 정품 컴플라이폼팁에 비해 이물질이 좀더 잘 묻는 느낌인데 이점 빼고는 100% 동일합니다.

일단 가격이 깡패니까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