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혁신도시 초밥집 스시원 포장 후기

초밥이 땡기는데 집 근처에는 초밥집이 없어 인터넷에 검색하다 찾은 스시원입니다. 집에서 편하게 먹기 위해 매장에 가서 포장 주문후 집에서 먹었습니다.

5시쯤 가서 그리 붐비지 않아 10분쯤 기다려 포장 완료. 모듬 메뉴인 스페셜 초밥 두세트를 구입하고 기다리면서 냉장고에 보이는 일본술인 がんばれ父ちゃん(간바레 또우쨩)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매장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작은 점포 규모에도 정돈이 잘 되어 있어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스페셜 초밥 + 사케 がんばれ父ちゃん 후기

스페셜 초밥은 16,000원, がんばれ父ちゃん은 33,000원입니다.

포장은 초밥 세트 외에 샐러드와 장국, 락교, 간장+와사비도 같이 따라옵니다.

스페셜 초밥 구성은 활어 4PCS+1PCS(포장시)와 모듬 구성 10PCS (문어, 소라, 소고기, 유부, 계란, 초새우, 보리새우, 육회, 연어, 하나는 기억이…) 입니다.

초밥의 기본은 밥이죠. 초대리와 밥은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고 밥도 고슬고슬 맛있었지만 밥의 양이 약간 적어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밥 위에 얹어진 재료들은 신선한 편이였고 맛 또한 괜찮았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1피스에 1,142원꼴이니 가격대비로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이 가격이면 대형 마트 초밥 가격이니까요.

샐러드는 새콤한 레몬 베이스의 드레싱으로 깔끔한 맛입니다.

락교와 간장와사비.

がんばれ父ちゃん은 니카타에서 생산되는 쌀로 만든 지역주로 14.5도 청주입니다.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맛에 대한 평가는 어렵지만 소주보다 부드러우며 종이팩으로 되어 있어 양이 얼마 안돼 보이지만 900ml로 홀짝홀짝 마시다가 훅갑니다. (…)

개인적으로 초밥보다는 튀김 안주와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포장 내용물을 확인하면서 알게된 사실, 포장 배달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집에서 시킬껄… 포장 배달시 3천원이 추가되는 점은 참고해야 겠네요.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초밥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의 일식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음에 다른 메뉴를 섭렵해 보고 맛집인지 평가해야겠습니다. :D

스시원 정보 및 위치

주소 : 경남 진주시 사들로 56 노블프라자 1층 스시원

전화번호 : 055-763-3033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88%
배달되는 것이 장점
  • 재료
추천 글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으며 댓글에 하나 이상의 URL이 포함될 경우 관리자 승인 후 공개됩니다.

댓글은 운영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