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아이코스 AS 센터 ‘레몬비’ 스틱 교환 후기

몇일 전부터 아이코스에 히츠를 꼽아 두어번 흡입하면 빨간불과 함께 작동을 멈추어서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사용을 했는데 계속 동일 증상을 이어가다가 결국 충전기와 스틱(홀더)이 동시에 빨간불이 깜빡이면서 제대로 동작을 하지 않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ㄷㄷㄷ
아이코스 빨간불 ㄷㄷㄷ

아이코스의 내구성이 좋지 못한건 커뮤니티에서 많이 거론되었지만 개인적으로 전자기기를 꽤 아껴가면서 사용했고 블레이드도 파손되지 않게 조심히 다뤘던지라 내구성 걱정은 하지 않았는데 막상 고장이 나니 상당히 귀찮아 지더라구요. (덕분에 오랜만에 연초를 두대 폈는데 냄새가…)

어쨌든 아이코스 교체를 받기 위해서 진주 아이코스 AS 센터를 검색했는데 두군데가 검색되었습니다.

한곳은 필립스 AS 센터 : 봉곡동(북장대로 61)이고 또 한곳은 혁신도시(사들로 123번길 42) 였는데 혁신도시가 접근하기 편해서 혁신도시 AS 센터 ‘레몬비’에 갔다 왔습니다.

진주 아이코스 AS 센터 레몬비 방문

레몬비 정문

레몬비는 건물 1층 편의점으로 아이코스 및 악세서리 판매 및 AS를 병행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코스 AS 배너

입구에 아이코스 AS 및 액세서리 취급처라는 배너가 있네요.

AS 신청서

사장님께 증상을 얘기하고 제품 AS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간단한 테스트 절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틱 내부를 청소한 다음 AS센터에 있는 스틱과 충전기로 번갈아가면서 문제가 있는 제품을 찾는 과정을 거쳐 스틱만 문제가 있다는 판정을 받고 스틱을 교환받았습니다.

교환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으며 친절하게 응대해 주어서 기분좋게 AS를 마쳤습니다.

아이코스 가판

AS 뿐만 아니라 아이코스 제품 및 혿더캡, 케이스등 악세서리를 팔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아이코스를 한대가지고는 안될꺼 같아 기기를 한대 더 구매하려고 했는데 AS 받으러 간 김에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처음 구매할때 편의점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한지라 제값을 다 주고 구매해서 이번에 아이코스에 회원 가입을 하고 쿠폰을 사용해 구매했습니다.

만일 레몬비에서 구매한다면 쿠폰을 ‘기타 판매점’으로 발급받아야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코스 2대

집에 와서 AS 받은 아이코스랑 구매한 아이코스 한컷.

진주 아이코스 AS 레몬비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경남 진주시 사들로 123번길 42, 1층105호

영업시간 : 월~금 10:00 ~19:00 토,일 휴무

추천 글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으며 댓글에 하나 이상의 URL이 포함될 경우 관리자 승인 후 공개됩니다.

댓글은 운영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