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 업데이트 방법

가젯

갤럭시 워치를 사용하다 보면 제조사(삼성)에서 개선점이나 버그 픽스, 타이젠 업데이트등을 위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에서 Watch 앱을 통해 업데이트 알림을 제공해 사용자가 알 수 있지만 가끔씩은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늦게 알려주거나, 아예 알려주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사용자가 직접 갤럭시 워치의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업데이트 하기

갤럭시 워치는 스마트폰의 워치 앱을 통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갤럭시 워치의 앱 설치 및 정리등은 모두 스마트폰의 Watch 앱에서 진행되는데 업데이트 또한 워치 앱을 거쳐야 합니다.

갤럭시 워치 업데이트 하기 1

갤럭시 워치가 연동되어 있는 스마트폰의 갤럭시 워치 앱을 실행한 다음 설정 탭을 선택, 하단의 워치 정보를 터치한 다음 워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갤럭시 워치 업데이트 하기 2

기본적으로 자동 업데이트에 체크되어 있는데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이 있음에도 알림이 없는 경우에는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해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치 체크하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버전 확인

1

만일 사용하는 워치의 타이젠 버전이나 펌웨어 버전이 궁금한 경우에는 워치의 설정 > 워치 정보 > 소프트웨어 에서 타이젠 버전과 소프트웨어 버전, Knox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