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리2 스마트폰으로 지도를? 컴패니언 앱 활용기

레드 데드 리뎀션2

레드 데드 리뎀션2(이하 레데리2)을 출시할때 함께 배포한 컴패니언 앱은 플레이어의 위치는 물론 경유지 설정등 인게임의 지도 옵션을 열어 체크해야 하는 항목들을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 정보가 연동되어 게임을 좀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Companion Title
태블릿 사고싶다…

레드데드리뎀션2 컴패니언 앱 설치

Red Dead Redemption 2 Companion 01
iOS 미국 앱스토어의 레데리2 컴패니언

글을 작성하는 현재 국내 앱스토어(애플)와 플레이스토어(구글)에 배포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스마트 디바이스의 스토어 계정 정보에서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한 다음 스토어 로케이션을 변경해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미국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도 한글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락스타 소셜클럽 연동 및 네트워크 설정

Red Dead Redemption 2 Companion 02

컴패니언 앱으로 레데리2와 연동하려면 락스타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PS4에서 사용하는 네트워크와 같은 서브넷상에 있어야 합니다.

보통 집에서 공유기를 사용할때 유무선이 같은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와이파이에 연결하는 것으로 연동이 끝납니다.

컴패니언 앱 지도 활용하기

Red Dead Redemption 2 Companion 03

지도, 일지 메뉴는 인앱에서 구동되며 진행 상황, 전략 가이드, 매뉴얼등의 메뉴는 락스타 홈페이지로 링크되기 때문에 PC와 큰 차이는 없지만 지도 하나만 가지고도 충분한 활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Companion 04

지도 기능은 핀치투줌으로 확대 축소가 가능하며 지도상의 건물 아이콘을 터치해 명칭을 확인할 수 있고 퀘스트 위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화면을 두번 터치해서 마커를 찍어 두는 등 게임상의 지도 역할이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플레이시 옵션에서 지도를 펼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Rdr2 All Trophies List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로피 리스트
스토리 모드 트로피 서부의 전설 서부의 전설 진흙탕으로 챕터 1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 살짝 긁힌 것뿐 ‘기억에 쫓기며 등장’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