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리2 말에 옷 보관하는 방법

레드 데드 리뎀션2

레드 데드 리뎀션2는 캐릭터가 입고있는 옷이 캐릭터가 위치한 지형의 기후에 따라 컨디션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지역에서 활동한다면 따뜻한 옷을, 사막이나 황무지 같은 곳에서는 얇은 옷을 입여야 하는데요.

캐릭터가 입고 있는 옷 이외에는 말 안장에 보관이 가능하며 말 안장을 업그레이드 하면 보관 갯수가 늘어납니다.

의상 커스텀 및 말에 옷 보관하기

Red Dead Redemption 2 Change Dress 01

캠프의 아서 숙소에서 침대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의상 변경’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Red Dead Redemption 2 Change Dress 02

양복점에서 구매한 복장 세트 또는 단품을 캐릭터에게 지정해서 입힐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Change Dress 03

캐릭터에게 입힌 옷은 R3 버튼 ‘복장 저장’을 통해 커스텀으로 저장할 수 있는데 파츠별로 저장하는게 아닌 ‘캐릭터가 현재 입고 있는 옷 세트’를 저장하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Red Dead Redemption 2 Change Dress 04

예외적으로 ‘모자’는 말 안장에 따로 보관되며 네모 버튼으로 말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Change Dress 05

옷장 > 복장에서 R1을 눌러 페이지를 넘기면 사용자가 지정한 커스텀 복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겨울옷 또는 여름옷 세트를 말에 보관하려면 네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앞서 얘기했던 것 처럼 안장 업그레이드에 따라 옷 갯수가 늘어나니 참고하세요.

Red Dead Redemption 2 Get Legendary Horse 02

이렇게 보관한 옷은 말에 탄 상태에서 L1 버튼을 누른 후 ‘말’ 탭 하단에서 선택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Rdr2 All Trophies List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로피 리스트
스토리 모드 트로피 서부의 전설 서부의 전설 진흙탕으로 챕터 1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 살짝 긁힌 것뿐 ‘기억에 쫓기며 등장’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