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업데이트 한번에 통합 적용하는 방법

윈도우7

윈도우7을 클린설치를 한 경우 밀린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때문에 컴퓨터 세팅 초반에 시간을 소요하게 되는데요.

윈도우7 서비스팩1의 등장 및 보안 패치를 담은 통합 업데이트팩인 KB3020369, KB3125574를 제공하며 서비스팩1을 우선적으로 설치한 다음 나머지 통합 업데이트팩을 설치하면 되지만 따로 다운로드를 받아서 적용해야 되고, 중간에 사용자가 재부팅을 해줘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업데이트가 번거로운 사용자는 윈도우7의 업데이트를 한방에 해주는 UpdatePack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윈도우7 통합 업데이트팩 UpdatePack 사용하기

Windows 7 Updatepack 01

OSZone.net에서 통합 업데이트팩 유틸리티를 다운로 받습니다. 웹사이트가 러시아어로 되어 있는데 ‘Скачать’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습니다.

업데이트팩 용량이 대략 728MB 정도로 웹사이트에서 받는 속도가 느릴 수도 있는데 토렌트 마그넷 주소도 제공하고 있으니 토렌트를 이용해 받을 수도 있습니다.

Windows 7 Updatepack 02

다운로드 받은 통합업데이트팩 UpdatePark7R2.exe를 실행하면 보안 업데이트 마법사가 실행됩니다. Install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참고로 UpdatePark7R2는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Install의 의미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아닌 업데이트를 설치한다는 의미입니다.

 

Windows 7 Updatepack 03

적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찾아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Windows 7 Updatepack 04

업데이트를 마친 다음 재부팅을 하면 적용됩니다.

UpdatePark7R2는 보안 업데이트만 통합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11은 적용되지 않으니 제어판의 Windows Update에서 선택해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hotoshop D3dcompiler 47 Dll Error Title
포토샵 D3DCOMPILER_47.dll 오류 해결 방법
포토샵 CC를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컴퓨터에 D3DCOMPILER_47.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라는 메시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