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PC에서 사용하는 방법 (DM, 사진 업로드)

소프트웨어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업로드나 DM 메시지등 인스타그램을 100%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PC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사용자나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을 하는 사용자라면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PC를 활용하는게 좀 더 편할때도 있습니다.

만일 PC에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해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인친과 DM을 주고 받고 싶다면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인스타그램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 App for Instagram with DM

Download The Instagram Pc Version Of The Chrome Extension

App for Instagram with DM은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인스타그램을 그대로 PC로 옮겨놓은듯 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쉬우며 사진 업로드, DM 메시지 발송등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대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윈도우 뿐만 아니라 macOS, 리눅스등 크롬이 설치되는 PC 환경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크로미움 기반의 엣지 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에서 App for Instagram widh DM을 설치합니다.

Instagram Pc Version Of The Chrome Extension Execution

설치가 완료되면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 오른쪽에 인스타그램 아이콘이 생성되며 클릭하면 PC 버전이 실행됩니다.

Instagram Pc Version Of The Chrome Extension Execution 02

App for Instagram을 실행한 다음 인스타그램 계정을 입력해 로그인을 한 다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과 같이 알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인스타그램 PC 버전은 모바일 버전과 거의 똑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진 업로드와 동영상 업로드, DM 발송, 화면 스크린샷 기능을 지원합니다.

인스타그램 PC에서 사진 및 동영상 업로드

Instagram Pc Version Upload Picture 01

인스타그램 로고 왼쪽의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면 PC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포맷 방식은 JPG 및 PJPG(Progressive JPEG) 방식입니다.

Instagram Pc Version Upload Video 01

사진 뿐만 아니라 IGTV를 이용해 동영상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IGTV는 인스타그램에서 긴 동영상 업로드를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모바일에서는 따로 앱을 설치해야 했지만 PC 버전은 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에서 DM 발송 및 확인

Instagram Pc Version Send Dm

인스타그램의 다이렉트 메시지(DM)은 인친과 소통하기 위한 수단으로 은근히 활용도가 높은데, 인스타그램 PC버전에서도 DM 기능을 지원하며 DM 아이콘을 클릭해 메시지를 확인하거나 사용자의 ID를 클릭해 메시지 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