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 충전하는 방법

생활 정보

컬쳐랜드에서 발행하는 문화상품권을 인터넷에서 PIN번호로 구매하면 최대 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컬쳐랜드에서 충전이 가능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해 자체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한때 네이버페이에서 자체적으로 컬쳐랜드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지만 최근엔 네이버에서 이 기능을 없애버려 한동안 네이버페이에서 문화상품권 충전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컬쳐랜드에서 네이버페이 전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약간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네이버페이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에서 네이버페이 충전하기

Converting Naver Pay From Culture Land 1
  1. 컬쳐랜드 앱이나 웹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충전 > 문화상품권으로 이동해 소지하고 있는 문화상품권을 컬쳐캐쉬로 충전합니다.
  2. 지류 상품권 같은 경우 앞면의 액면가를 동전으로 긁으면 PIN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verting Naver Pay From Culture Land 2
  1. 메뉴에서 쇼핑 > 네이버 페이로 이동하거나 메인 화면에서 N 페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네이버페이 아이디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Converting Naver Pay From Culture Land 3
  1. 컬쳐캐쉬를 전환할 네이버 ID를 선택한 다음 전환 요청 금액을 입력 후 포인트를 전환합니다.

컬쳐캐쉬 페이버페이로 전환시 필요한 정보

  • 전환 수수료 6%
  • 충전 금액은 네이버페이에서 출금 불가능
  • 현금영수증 가능
  • 충전한도 일 10만원, 월 200만원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것 보다 2%정도 덜 손해를 보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쇼핑을 한다면 현금화 보다는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이 좋겠죠?

개인적으로 배달의 민족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는데 문화상품권을 선물받으면 치킨을 사먹을 수 있어 좋네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