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화면 방향 거꾸로 회전하는 방법

가젯

애플워치 화면을 반대로 설정해서 디지털 크라운 방향 변경하기

일반적인 시계를 오른손에 착용할 경우 크라운이 오른쪽에 있어 시계를 조작할 때 불편하지만 애플워치 같은 경우 화면 방향을 반대로 변경하면 왼쪽으로 디지털 크라운이 위치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처럼 자동회전이 되지는 않기 때문에 애플워치를 오른손에 착용한다면 화면 방향을 180도 돌려 화면을 거꾸로 변경하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애플워치 화면 거꾸로, 디지털 크라운 방향 변경하기

How To Rotate The Apple Watch Screen Orientation Upside Down 1

1. 애플워치에서 설정 > 일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Rotate The Apple Watch Screen Orientation Upside Down 2

2. 방향을 선택한 다음 손목을 오른쪽으로, DIGITAL CROWN을 왼쪽으로 설정하면 화면이 거꾸로 되며 디지털 크라운이 왼쪽에 위치하게 설정됩니다.

※ 화면 방향을 결정짓는 옵션은 디지텉 크라운 방향이지만 정확한 심전도 측정을 위해서 시계 착용 손목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합니다.

How To Rotate The Apple Watch Screen Orientation Upside Down 3

3. 아이폰에서 Watch 앱을 통해서도 애플워치 화면을 거꾸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일반 > 시계 방향을 선택한 다음 애플워치 착용 손목과 디지털 크라운 위치를 설정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