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지금 재생 중’ 자동으로 뜨는 화면 해제하기

가젯

애플워치에 연동된 아이폰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애플워치 화면에 ‘지금 재생 중’ 화면이 나타나며 오디오 볼륨과 재생 리스트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악이 다른 곡으로 넘어갈 때 마다 애플워치 화면에 지금 재생중 화면이 표시되어 시간을 보거나 다른 앱을 사용할 때 방해가 되는 경우가 있고 디지털 크라운을 돌릴 때 의도치 않게 볼륨을 조절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자동으로 표시되는 지금 재생 중 화면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제할 수 있으며 필요시 지금 재생 중 화면을 사용자가 직접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지금 재생 중 화면 가리기

Turning Off The Now Playing Screen On Apple Watch 1

1. 아이폰에서 Watch 앱을 실행한 다음 화면 깨우기를 선택합니다.

Turning Off The Now Playing Screen On Apple Watch 2

2. 화면 깨우기에서 오디오 앱 자동 실행 옵션을 끄기로 변경하면 지금 재생 중 화면이 자동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Turning Off The Now Playing Screen On Apple Watch 3

3. 애플워치에서 바로 설정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일반 > 화면 깨우기로 이동한 다음 오디오 앱 자동 실행을 끕니다.

Turning Off The Now Playing Screen On Apple Watch 4

4. 지금 재생 중 화면을 수동으로 열려면 음악이 재생되고 있는 상태에서 워치 페이스 12시 방향의 재생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