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 가방에 관심이 생겨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보고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프라이탁 사이트에서 예약을 먼저 한 다음 방문해야 했습니다.

프라이탁 공식 사이트에서 방문 예약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과 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탁 매장 방문 예약하기

지점주소 / 예약 링크
프라이탁 압구정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1
https://www.freitag.ch/en/store/freitag-store-seoul-apgujeong
프라이탁 스토어 서울 by MMMG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0 (한남동 위치)
https://www.freitag.ch/en/store/freitag-store-seoul-mmmg
How To Book A Visit To Freitag Apgujeong And Itaewon 1

방문을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의 지점 링크로 이동한 다음 화면 아래의 날짜 아래에 시간을 클릭해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시간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그 날 예약은 다 찼다는 뜻이므로 다른 날짜의 시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How To Book A Visit To Freitag Apgujeong And Itaewon 2

예약을 마치면 예약시 입력한 이메일로도 메일을 받게 됩니다. 까먹지 말라고 일정을 추가할 수 있는 링크도 마련하고 있네요. (센스)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시간은 11:30~20:00이며 예약자 외 동반 1인 입장 가능하며 쇼핑 시간은 3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30분 정도면 시간은 넉넉하니 문제는 없지만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는 귀찮음이 있네요.

How To Book A Visit To Freitag Apgujeong And Itaewon 3

프라이탁 제이미 실물을 보고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작고 마음에 드는 색상이 없어서 구매에는 실패했지만 하이파이브오, 라씨 같은 다른 모델도 구경하고 와서 나쁘진 않았습니다.

매장에 있는 제품은 거의 빨강, 파랑 밖에 없어서 실물을 보고 싶은 경우가 아니라면 사실상 매장 방분보다 온라인에서 마음에 드는 색상을 찾아서 구매하는게 나은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예약이 부담스러우면 편집샵에서도 팔고 있으니 아래 샵을 참고해 보세요.

  • 청담 일인자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5길 35 B
  • 루밍 : 서울 서초구 서래로 6
  • 블리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다길 13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