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로 음량 조절 하는 방법

가젯

갤럭시 스마트폰에 버즈2를 블루투스로 페어링해서 음악을 듣다보면 스마트폰을 조작하지 않고 버즈2로 음량 조절을 하면 편리한데요.

갤럭시 버즈2의 이어폰 본체에는 터치 버튼이 있어서 버즈2 터치 버튼을 눌렀을 때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동작을 제한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요.

이어버드의 터치 버튼을 탭 했을 때 곡 일시정지, 두 번 탭하면 다음곡 재생, 세 번 탭하면 이전 곡 재생과 같은 기본 동작 외에 길게 누르기를 했을 때 동작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으며 이 옵션에 볼륨 조절을 할당하면 버즈2로 음량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터치 버튼으로 음량 조절하기

How To Adjust Volume With Galaxy Buds 2 1

1. Galaxy Wearable 앱을 엽니다.

2. 터치 컨트롤 기능을 활성화한 다음 터치 컨트롤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Adjust Volume With Galaxy Buds 2 2

3. 터치 컨트롤 옵션에서 길게 누르기를 활성화하고 세부 옵션을 선택합니다.

4. 길게 누르기 동작을 왼쪽은 음량 내리기, 오른쪽은 음량 올리기를 선택합니다.

5. 갤럭시 버즈2를 착용한 다음 왼쪽 또는 오른쪽 터치 버튼을 길게 눌러 음량 조절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버즈2에 볼륨 조절을 설정하면 이어버드 터치로 노이즈 캔슬링 활성/비활성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는데 이 경우 홈 화면에 버즈2 위젯을 띄워서 노이즈 캔슬링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How To Adjust Volume With Galaxy Buds 2 3

갤럭시 홈 화면을 길게 터치한 다음 위젯을 선택합니다.

How To Adjust Volume With Galaxy Buds 2 4

위젯 리스트에서 Galaxy Buds2를 추가한 후 아이콘을 터치해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터치 사용법

터치동작통화 동작
탭하기(한번 터치)곡 재생 또는 일시정지
두 번 탭하기(두번 터치)다음 곡 재생전화 받기 및 끊기
세 번 탭하기(세번터치)이전 곡 재생
길게 누르기소음 제어 모드 전환
빅스비
음량 올리기 / 내리기
전화 거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