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SK세븐모바일 해지 방법

생활 정보

SK 알뜰폰 세븐모바일을 이용하다가 회선을 더이상 유지하지 않을 경우 해지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약정이 필요 없는 알뜰폰 특성상 부담없이 해지가 가능한데, 세븐모바일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유선상으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ARS 연결을 기다리기 불편한 분들은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하면 고객센터에서 해지 전화가 오게 됩니다.

세븐모바일 해지시 사용 금액은 일할 계산되어 자동이체로 등록된 신용카드 또는 계좌로 결제되며 해지 신청서를 따로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하기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하기 1
세븐모바일 홈페이지 > 해지신청
  1. SK7mobile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합니다.
  2.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 신청양식 및 접수 > 해지신청을 클릭합니다.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하기 2
해지 신청서 작성
  1. 해지 신청 페이지에서 세븐모바일로 개통한 전화번호와 명의자 이름, 생년월일을 입력 후 고객 인증을 진행합니다.
  2.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진을 첨부한 다음 양식에 맞게 해지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3. 해지 신청 접수가 된 후 영업일 기준 2일 내에 1599-0999 전화번호로 해지 전화가 오며 상담원 안내에 따라서 해지를 합니다.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연결해서 해지 신청하기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하면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오는걸 기다려야 하는데, 바로 해지 신청을 하고 싶다면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해서 해지 신청을 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1. 세븐모바일 개통 전화는 114, 타 회선은 1599-0999로 고객 센터에 연결
  2. 명의자 주민등록번호 앞자리와 뒷자리 첫번째 입력
  3. 해지 문의 및 명의 변경 안내 (6번)
  4. 해지 신청 (2번)
  5. 상담사 연결 후 신분증 발행일자 또는 운전면허증 번호로 본인 인증
  6. 세븐모바일 해지 완료

고객센터를 통한 해지 신청 시 위와 같은 과정으로 진행되며 상담사 연결에 5~10분 정도가 걸리니 점심시간과 같이 트래픽이 몰리는 시간대 보다 일찍 전화를 걸면 빠르게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세븐모바일 요금 납부

세븐모바일 해지 시 요금 납부
세븐모바일 해지 시 요금 납부

세븐모바일 해지시 미결제된 사용 요금은 명의자 이름과 같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며 사용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결제됩니다.

프로모션 요금제에 가입된 경우 프로모션이 적용된 금액이 일할 계산되는데, 간혹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잔금에 대해서 상담원에게 문의를 해야 합니다.

세븐모바일 해지 시 이용자의 다른 회선을 알려주면 요금 납부와 해지 신청 건에 대한 안내를 문자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댓글. Leave new

  • 세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시키신대로 해지 시작하면 휴대폰 가입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114에 전화하면 주민번호 6자리 입력후 별표를 누르라고 해서 누르면 일치하는 정보가 없다고 다시,또 다시 이러니 어디다 하소연을 해야할지 갑갑해 미칠지경입니다. 어머니가 요양병원 들어가실때 연락이라도 하려고 만들어 드린건데 지금은 대화나 의식이 없으셔서 해지하려고 했더니 그 어느곳에도 휴대폰 정보가 없다고 하네요. 매달 통신요금은 통장에서 꼬박꼬박 빠져나가고 있는데 일치하는 정보가 없다니 어찌해야되까요. 홈피나 114나1599-0999 그 어디로도 들러갈수가 없어요. 부디 좋은 방법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