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이어폰 듀얼쇼크4 연결하는 방법

가젯

플레이스테이션4(PS4)는 기본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TV의 스피커를 통해 사운드가 출력되고 후면의 광출력 단자를 통해 고급 리시버에 연결해 스피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실에서 조용히 게임을 하고 싶은 경우나 헤드셋을 사용해 음성 채팅을 하면서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경우, TV가 아닌 모니터에 PS4를 연결한 경우에는 듀얼쇼크 패드 아래에 있는 3.5파이 플러그를 이용해 가지고 있는 이어폰이나 헤드폰,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4 듀얼쇼크 패드에 이어폰 연결하기

ps4 dualshock pad connect earphone 01 1

연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패드 하단의 3.5 이어폰잭에 가지고 있는 이어폰을 연결하면 끝. 4극 헤드셋도 지원해 보이스 채팅도 가능합니다.

만일 가지고 있는 헤드셋이 마이크와 이어폰잭이 분리되어 있다면 4극 3극 변환 젠더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PS4 이어폰 설정하기

ps4 dualshock pad connect earphone 03 2

PS4를 구동한 다음 패드 가운데 PS 로고 버튼을 길게 눌러 빠른 메뉴를 실행합니다.

ps4 dualshock pad connect earphone 04 3

빠른 메뉴에서 ‘사운드 및 주변기기’를 선택합니다.

ps4 dualshock pad connect earphone 05 4

‘사운드 및 주변기기’ 옵션에서 헤드폰에 출력을 선택한 다음 ‘대화 음성’을 ‘모든 오디오’로 변경하면 블루투스 무선 또는 USB 유선으로 연결된 패드의 이어폰을 통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ps4 dualshock pad connect earphone 06 5

만일 이어폰의 음량이 작다면 ‘음량 컨트롤(헤드폰)’ 옵션에서 볼륨을 키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