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타이머 설정 방법

가젯

샤오미에서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공기청정기인 미에어 프로는 전원을 넣어 기본 동작만으로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지만 스마트폰과 연동한 다음 샤오미에서 제공하는 Mi Home 앱을 통해 더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 Home은 외부에서 미에어를 켜고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 상태, 습도, 온도등을 기본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자동화(Automation) 기능을 통해 조건부를 걸어 다양한 세팅이 가능한데요.

만일 단순하게 타이머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미에어를 켜고 끄는 설정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샤오미 미에어 켜기 끄기 타이머 설정

설정 환경
미에어 프로 펌웨어 버전 : 1.2.9_9043
MiHome 버전 : 4.8.5

샤오미 미에어 프로 타이머 설정 1

프로 버전 뿐만 아니라 미에어 2S 또한 마찬가지로 설정 가능합니다. 미홈 앱을 실행한 공기청정기를 선택 후 오른쪽 상단의 옵션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프로 타이머 설정 2

옵션 상단의 기기 설정 > 예약 전원 켜기/끄기를 차례대로 터치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프로 타이머 설정 3

타이머 스위치 페이지 하단의 타이머 추가 아이콘을 터치 후 미에어를 자동으로 켜고 싶은 시간 또는 끄고 싶은 시간과 반복 설정을 사용자 편의에 맞게 설정합니다.

꼭 켜는 시간과 끄는 시간을 동시에 설정하지 않아도 원하는 시간에 켜는 것만 설정할 수 있고 반대로 끄는 시간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현재 버전에서는 번역이 오역되어 ‘시간’으로 표시되는데 시간이 아닌 ‘시’가 맞으니 헤깔리는 일이 없도록 참고하세요.

샤오미 미에어 프로 타이머 설정 4

만일 타이머를 더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설정된 타이머 스위치 옵션을 길게 터치한 다음 삭제하면 되겠습니다.

1 댓글. Leave new

  • 기기는 중국본토 ,시간대는 서울인데, 타이머작동시 1시간5분정도 오차가있는데요.. 한시간5분정도 일찍꺼짐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