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리2 완벽한 가죽 얻는 방법

레드 데드 리뎀션2

레드 데드 리뎀션2을 플레이 하면서 아이템을 만들거나 캠프를 꾸미려면 완벽한 가죽을 필요로 하는데요.

완벽한 가죽은 사냥시 동물마다 깔끔하게 수렵을 할 수 있는 조건이 정해져 있으며 3성 개체를 잡을 경우 획득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가죽 얻는 사냥 방법

Red Dead Redemption 2 Hunting Perfect Leather 01

사냥할 목표물이 육안으로 보이는 거리까지 왔으면 잠시 멈추고 아이템의 쌍안경을 사용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 Hunting Perfect Leather 02

쌍안경을 사용하면 오른쪽 하단에 ‘조사’ 토글이 뜨는데 만일 정보 얻기가 비활성화 되어 있다면 쌍안경을 사용하는 상태에서 L1 스틱을 위로 움직여 줌을 더 땡겨서 확인하면 됩니다.

동물의 정보를 얻으면 왼쪽 툴팁 메시지로 해당  동물을 깔끔하게 죽이려면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하는지 친절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예로 북아메리카 라쿤 같은 경우 바민트 라이플을 사용하고 캘리포니아 계곡 코요테 같은 경우는 리피터를 사용하여 동물마다 깔끔하게 죽일 수 있는 무기가 다릅니다.

제일 중요한 ‘완벽한 가죽’은 3성 개체여야 하며 동물 이름 왼쪽에 별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Hunting Perfect Leather 03

사냥을 할때 머리를 노리면 되며 무기마다 사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한번에 죽일 수 있는 거리에서 잡으면 됩니다.

이건 무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헤드샷으로 원킬이 나는 거리를 갱단과 싸우면서(…) 익혀야 하는데 간단하게 왠만한 동물들은 L3 버튼을 눌러 캐릭터를 숙인 다음 도망가지 않을 정도로 붙어 사냥하면 되겠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Hunting Perfect Leather 04

위 조건에 맞게 사냥하는 경우 완벽한 가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Hunting Perfect Leather 05

위 방법이 가장 기본적이지만 3성 개체를 올가미를 이용해 잡을 수도 있는데 올가미를 이용하는 경우 말에 탄 상태에서 뛰어 다녀야 되기 때문에 사냥감을 놓칠 확률이 높아지니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사냥법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만일 동물에게 접근시 자꾸 도망간다면 ‘냄새 차단제 로션’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Rdr2 All Trophies List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로피 리스트
스토리 모드 트로피 서부의 전설 서부의 전설 진흙탕으로 챕터 1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 살짝 긁힌 것뿐 ‘기억에 쫓기며 등장’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