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리2 가이드 – 전설 동물을 사냥해 보자

레드 데드 리뎀션2

레드 데드 리뎀션2에서 달성률을 높이거나 캐릭터 부스트 아이템을 제작하고 싶은 경우 재료로 전설 동물의 가죽을 필요로 하는데요.

전설 동물은 황야를 돌아다니다 보면 시스템 메시지로 ‘전설의 동물 구역에 들어왔습니다. 단서를 찾고 조사해서 이 전설의 동물을 사냥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힌트를 주는데 전설 동물 지역에 도착했다면 다음과 같은 요령으로 사냥을 진행합니다.

전설 동물 위치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 레데리2 전설 동물 위치와 획득 아이템 정리

전설 동물 위치 찾기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1

전설 동물 지역에 진입하면 L3와 R3 버튼을 눌러 이글아이를 활성화 한 다음 주변의 흔적 오브젝트를 확인합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2

포식 흔적이나 배설물, 부러진 막대등의 오브젝트는 지도에서 물음표로 표시되며 조사하면 이동 흔적을 알려주는데 추적 게이지가 줄어들면 이글아이를 다시 실행해 추적 게이지를 연장할 수 있으며 계속 3번 정도 흔적을 따라가다 보면 전설 동물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3

일반적인 동물을 사냥할때 완벽한 가죽을 얻으려면 R1 버튼으로 ‘조사’를 해 어떤 무기로 잡아야 하는지 왼쪽의 툴팁을 확인하지만 전설 동물 같은 경우에는 아무 무기로 때려 잡아도 전설 가죽 등급이기 때문에 품질에 영향이 없습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4

냄새 차단제 로션을 사용하면 평상시 보다 조금 더 가까이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5

앞서 설명했던 것 처럼 어떤 방식으로 잡아도 가죽에는 영향이 없기 때문에 샷건으로 후딱 잡아도 됩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6

이렇게 사냥한 전설 동물은 가죽과 부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설 동물 아이템 제작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7

전설 동물에게서 얻은 송곳니나 뿔등의 부수 아이템은 장물아비에게서 장신구를 만들 수 있으며 장신구는 고유의 영구 버프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8

가죽은 덫 사냥꾼에게 ‘판매’를 하면 재료가 저장됩니다. 흔히 게임에서 ‘판매’는 아이템을 매각하는 개념이지만 레데리2에서 가죽 판매는 보관으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Rdr2 Legendary Hunting Tips 09

판매한 가죽은 저장되며 위 처럼 만들고자 하는 아이템의 재료에 카운트 됩니다.

전설 가죽은 획득과 동시에 덫사냥꾼에 저장되기 때문에 말에 실어 이동하다가 잃어버렸다고 해도 가죽은 저장되며 단지 판매할 때의 금액만 받지 못하니 참고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Rdr2 All Trophies List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로피 리스트
스토리 모드 트로피 서부의 전설 서부의 전설 진흙탕으로 챕터 1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 살짝 긁힌 것뿐 ‘기억에 쫓기며 등장’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