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리2 레어 무기 4종 획득 퀘스트 ‘고결한 총잡이들’

레드 데드 리뎀션2

챕터 초반 발렌타인의 살롱에서 전기 작가인 시어도어 레빈이 전설적인 총잡이 캘러웨이에 대한 책을 집필하는데 도음을 요청하면서 ‘고결한 총잡이들’ 퀘스트가 진행되는데요.

고결한 총잡이는 레빈이 준 네 장의 사진 뒤에 있는 메시지로 총잡이들의 위치를 파악하면서 진행하는 보조 퀘스트입니다.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1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총잡이들을 상대하면 고유의 총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기 도감에 등록됩니다.

만일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깜빡하고 무기를 획득하지 못했다면 아쉽게도 2회차 플레이를 해서 수집해야 합니다.

고결한 총잡이들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2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3

퀘스트를 얻으면 처음으로 연결되는 블렉 밸은 총기를 주지 않고 가방에서 나머지 3인 빌리 미드나이트, 에메트, 플라코의 사진 뒷면에서 총잡이의 위치를 확인한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퀘스트 마지막에는 캘러웨이와 마주하며 이 친구 역시 고유 무기를 드랍합니다.

마드나이트의 피스톨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4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5

금으로 도금된 문양과 검은색 나무 손잡이가 특징인 희귀한 모제르 피스톨입니다. 이전 주인이었던 총잡이 빌리 미드나이트는 로도스를 떠나는 열차에서 결투에 패해 죽었습니다. 탄약 용량은 10발이며 일반, 고속, 파열, 익스프레스와 폭발성 피스톨 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인의 총잡이 드랍 무기중 유일하게 피스톨이며 모제르 피스톨 베이스 입니다.

플라코의 리볼버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6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7

정교한 각인과 조각된 상아 손잡이가 특징인 희귀한 캐틀맨 리볼버입니다. 이전 주인이었던 총잡이 플라고 에르난데스는 케언 호수 근처에서 결투에 패배해 죽었습니다. 탄약 용량은 6발이며 일반, 고속, 파열, 익스프레스와 폭발성 리볼버 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틀맨 리볼버 베이스로 손잡이가 상아로 되어 있습니다.

에메트(그레인저)의 리볼버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8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09

어두운 금속빛 마감과 특별한 문양이 눈에 띄는 희귀한 캐틀맨 리볼버입니다. 이전 주인이었던 총잡이 에메트 그레인저는 플랫넥 역 근처에서 결투에 패배해 죽었습니다. 탄약 용량은 6발이며 일반, 고속, 파열, 익스프레스와 폭발성 리볼버 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틀맨 리볼버 베이스의 어두운 금속 빛이 특징인 그레인저의 리볼버는 필드 드랍시 ‘에메트의 리볼버’로 표기되어 있어 명칭 통일이 안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차후 패치때 수정해 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캘러웨이의 리볼버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10
Rdr2 The Noblest Of Men And A Woman 11

이 희귀한 스코필드 리볼버는 총신 옆면에 “Conis Canem Edit”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은으로 도금되어 있습니다. 이전 주인이었던 총잡이 짐 보이 캘러웨이는 야비한 슬림 그랜트에게 뒤에서 총을 맞아 죽었습니다. 탄약 용량은 6발이며 일반, 고속, 파열, 익스프레스와 폭발성 리볼버 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코필드 리볼버 베이스로 은 도금 색상이 특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Rdr2 All Trophies List
레드 데드 리뎀션2 트로피 리스트
스토리 모드 트로피 서부의 전설 서부의 전설 진흙탕으로 챕터 1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 살짝 긁힌 것뿐 ‘기억에 쫓기며 등장’을 완료하십시오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