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트베이(Pirate Bay)로 대표되는 해외 토렌트 사이트는 주제별로 특화되어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존재하지만 국내 사용자는 상대적으로 정보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토렌트 사이트가 있는지 잘 알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국내에 돌아다니는 자료들이 대부분 해외에서 먼저 공유되는 만큼 영어가 어느정도 된다면 어렵지 않게 필요한 것을 구할 수 있는데요.

아마존 알렉사 기준, 이전 주소를 포함해 방문자가 많은 해외 토렌트 사이트를 순위별로 소개합니다.

참고로 팝업창이 간혹 뜰수 있기 때문에 팝업을 막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 : 크롬 새탭 팝업 광고 차단하는 방법

해외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TOP 10

사이트 주소 갱신 2021년 6월

The Pirate Bay

1. ThePirateBay

16년째 접어드는 토렌트 검색 사이트의 큰형님인 파이러트베이는 매월 20만명정도가 방문하는 사이트로 누적 자료량이 가장 많습니다.

검색창 위주의 인터페이스로 깔끔하며 리스트에서 시드 확인과 함께 마그넷 링크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Limetorrents

2. limetorrents

라임토렌트는 새롭게 릴리즈되는 자료에 특화되어 있으며 종류도 다양합니다.

특히 리스트에 있는 Health 상태를 통해 사용자가 많은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카테고리별로 RSS를 지원하기 때문에 구독을 통해 자동으로 자료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Kickass

3. Kickass

킥커스는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파이러트베이와 마찬가지로 시드와 리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의 첫 화면에서 시드가 빵빵한 자료를 순위별로 보여주기 때문에 새롭게 릴리즈된 자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37x

4. 1337X

영화와 TV방송, 애니, 게임, 음악, 스마트폰 앱등 대부분의 자료를 취급하는 1337X는 업데이트가 빠르며 TOP100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Zooqle

5. zooqle

구글을 패러디한 듯한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 주클은 TV, 영화, 게임 위주의 토렌트 사이트입니다.

마그넷 링크와 댓글 기능이 있어서 커뮤니티 기능도 하고 있으며 해당 자료의 구글 검색을 바로 할 수 있는 링크도 제공하고 있어 자료 수집에 편리한 면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화면이 조금 뿌옇게 디자인되어 있는 점입니다.

Torrentz2

6. Torrentz2

토렌츠2는 비트토렌트용 검색 엔진으로 다른 토렌트 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기반으로 마그넷을 제공합니다.

사이트가 상당히 심플하며 오래된 자료를 찾을 때 유용합니다.

Torrent Downloads

7. Torrentdownloads

정직한 이름인 토렌트 다운로드는 최신 자료 리스트와 RSS, 시드 상태를 나타내는 Health 상태등 자료를 편하게 얻기 위한 대부분의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TV와 음악도 눈에 띄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Yts

8. YTS

YTS은 주로 영화 위주의 커뮤니티입니다.

Browse Movies 페이지에서 썸네일로 영화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어 해외 토렌트 사이트 치고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Rargb

9. RARGB

압축 확장자와 비슷한 이름의 RARGB는 영상 위주의 사이트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시리즈별로 리스트를 찾기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Torlock

10. torlock

torlock은 킥커스와 비슷한 사이트 디자인으로 생긴지 얼마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인기있는 키워드를 상단에 확인할 수 있는 태그 기능을 제공하며 TOP100 페이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