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HTTPS 차단 우회 앱 유니콘 소개

iOS

아이폰에서 퍼핀 브라우저로 HTTPS 차단을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이전 글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퍼핀브라우저는 해외 VPN 서버를 경유해 인터넷에 접속하기 때문에 국내 SNI 필드 차단 우회 뿐만 아니라 IP 변경으로 프라이버시 보호 측면에서도 유리하지만 VPN 서버를 경유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몰릴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고 동영상 스트리밍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 유니콘이나 Sniper 같이 VPN 서버를 거치지 않고 SNI 필드 검출을 자체적으로 차단하고 우회하는 앱이 있는데 아이폰에는 없었기 때문에 퍼핀 브라우저를 사용했는데요.

최근에 안드로이드에서 유명한 우회 앱인 유니콘이 아이폰에서도 출시되어 소개합니다.

아이폰 우회 – 유니콘 HTTPS

Iphone Https Bypass Sni Field Unicon 01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니콘을 검색해서 ‘유니콘 HTTPS 우회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Iphone Https Bypass Sni Field Unicon 02

유니콘 HTTPS 앱은 온오프 스위치 아이콘과 메뉴가 있는 심플한 구성입니다.

스위치 아이콘을 터치하면 VPN 프로필을 설치하는 메시지가 뜨는데 Allow 버튼을 터치합니다.

Iphone Https Bypass Sni Field Unicon 03

VPN이 활성화 되며 VPN 구성에 프로필이 설치됩니다. 프로필 설치는 앱 설치시 한번만 이루어집니다.

유니콘 앱은 외부의 VPN 서버에 접속해서 우회하는 방식이 아닌 앱 내에서 가짜 VPN을 구성해서 우회하는 방식으로 속도 저하가 없으며 사파리 뿐만 아니라 모바일 크롬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해도 HTTPS 우회가 가능합니다.

Iphone Https Bypass Sni Field Unicon 04

유니콘 앱 하단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DNS를 변경할 수 있는 DNS 설정 옵션이 있으며 우회시 기본으로 클라우드 플레어(1.1.1.1) DNS를 사용합니다.

구글 8.8.8.8 DNS도 지원하니 필요에 따라 변경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