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교체발급 방법

금융

신한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다보면 생각보다 피킹률이 잘 안나오거나 전월실적이 부담되어 다른 카드로 교체하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기존에 발급받은 카드를 해지하고 다른 카드를 신청해도 되지만 두가지 과정을 교체발급을 통해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교체발급 신청하기

교체발급 신청은 모바일에서는 불가능하고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이나 보안프로그램 설치 같은 복잡한 절차가 귀찮다면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로 전화를 해서 진행하면 되고 ARS를 기다리는 것 보다 직접 신청하고 싶다면 아래 방법으로 홈페이지에서 교체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How To Shinhancard Replace 01

신한카드 교체 발급은 카드를 처음 신청할 때와 과정은 같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교체하고 싶은 신용카드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온라인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How To Shinhancard Replace 02

본인 인증과 약관등 카드신청을 하다 보면 신청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발급대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본인카드교체 신청’을 선택하고 교체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How To Shinhancard Replace 03

새로 발급 받은 카드를 수령하면 교체카드는 정지되기 때문에 폐기하면 되겠습니다.

FAQ

교체발급하고 연회비가 결제됐어요.

교체 발급은 신용카드 신청과 해지를 한번에 진행하는 것으로 새로 발급 받는 개념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사용했던 기간에 일할계산되어 환불되고 교체발급 받은 신용카드는 새로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교체 발급시 실적은?

신용카드를 교체 발급 받았다면 기존 카드 실적은 모두 사라지며 교체한 카드의 실적 유예 혜택을 따라가며 신한카드는 수령한 월의 다음달까지 실적이 없어도 1구간 혜택이 적용됩니다.

할부 같은 경우 교체 발급 전 신용카드로 할부를 결제하면 이전 카드로 실적이 인정되는데, 교체 발급을 하면 이전 카드는 없어지므로 실적이 소멸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