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오더에서 기프티콘 사용하는 방법

생활 정보

스타벅스에서 주문할 때 대기줄에 기다려서 주문을 하기 보다 스마트폰 앱으로 주문하는 사이렌오더를 많이 사용하게 될텐데요.

매장 내에서 미리 자리를 잡고 사이렌오더를 통해 쉽게 음료를 픽업하거나 테이크아웃을 할 때는 미리 주문을 해놓고 매장에서 픽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가벼운 인사치례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고 받기 때문에 스타벅스에 들릴 일이 많은데, 사이렌오더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적용해 결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기프티콘으로 결제하기

How To Redeem A Gift Card At Starbucks Siren Order 1
  1. 스타벅스 앱을 실행한 다음 하단의 Order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주문할 매장과 음료를 선택 후 주문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How To Redeem A Gift Card At Starbucks Siren Order 2
  1. ‘결제하기’ 화면에서 스타벅스 카드 또는 신용카드(체크카드)등의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2. ‘쿠폰 및 할인’에서 ‘선물’을 선택합니다.
  3. 선물 화면의 ‘받은 선물’ 항목 오른쪽에서 ‘제휴사 쿠폰’을 선택합니다.
  4. 제휴사 쿠폰 가져오기 화면에서 ‘쿠폰 번호 입력하기’를 선택합니다.
  5.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래의 12자리 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6. 쿠폰이 적용되면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합니다.
  7.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사이렌오더 주문을 완료합니다.
  8. 음료가 준비되면 스마트폰에서 진동으로 알려주며 픽업하면 끝.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음료를 주문할 때 기프티콘 음료와 다른 음료를 주문해도 되며 추가 금액을 결제하면 됩니다.

사이렌오더로 결제시 계정에 등록된 정보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기프티콘을 통한 결제는 별적립이 안됩니다. 만일 기프티콘에 명시된 음료보다 더 비싼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로 천원 이상추가금 결제시에는 별 적립이 됩니다.

기프티콘에 명시된 음료보다 낮은 가격의 음료는 주문할 수 없으며 MD상품은 구매시 교환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