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우선결제 해지하기

금융

KB국민카드를 사용하면 사용하는 카드의 혜택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리는 현금화를 하거나 카드대금으로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서비스 포인트로 전환도 가능한 마일리지입니다.

리브메이트 카드를 사용하면서 리브메이트 서비스에 가입했다면 신용카드를 사용했을 때 카드대금으로 포인트리가 우선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있는데, 포인트리를 적립해서 다른 포인트로 전환을 하고 싶은 이용자는 자동으로 포인트리가 사용되어 불만일 수 있는데요.

만일 포인트리를 신용카드 결제대금으로 차감하고 싶지 않다면 리브메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포인트리 우선차감 해지하기

Canceling Priority Payment For Livemate Points 1 1

리브메이트 앱을 실행한 다음 하단의 MY 메뉴를 선택 후 Liiv Mate 카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Canceling Priority Payment For Livemate Points 2

포인트리 우선 차감을 OFF로 변경한 다음 확인 버튼을 터치해 설정을 저장합니다.

참고로 포인트리를 통해 신용카드 대금을 결제해도 현금으로 결제한 것과 같이 실적에 포함되어 현금으로 결제한 것과 같으니 포인트리를 현금화해 따로 모으거나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는 등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굳이 변경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