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문자 알림 신청 및 해지하는 방법

금융

신한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사용 금액과 누적금액을 문자로 알려주는 문자 알림을 기본적으로 가입하게 되는데요.

카드사용알림서비스는 월 200원의 이용료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포인트로 결제되기 때문에 사실상 금액에 대한 부담은 없지만 마일리지 적립 카드 같은 경우는 카드 이용대금에 SMS 문자 이용료가 붙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요즘엔 카드사에서 앱카드에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문자 대신 스마트폰 알림으로 받을 수 있는데, 신한카드 문자 알림 신청을 하거나 해지하고 싶은 경우 ARS 통화 없이 신한카드 앱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문자 알림 신청 및 해지하기

Sms Notification When Using Shinhan Card 1 1

신한카드 앱에서 메뉴 > 편의 > 카드사용알림 > 이용안내로 이동하면 카드 사용시 이용내역을 알림으로 받을 수 있는 옵션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 또는 변경/해지 버튼을 선택합니다.

Sms Notification When Using Shinhan Card 2

신한페이판으로 알림을 받을 경우 무료이며 카카오톡 알림과 문자메시지는 200원이 청구됩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니 무료로 알림을 받으려면 신한페이판을 설치한 다음 신청하면 무료로 알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