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카메라로 실시간 번역하기 by 빅스비 비전

안드로이드

여행을 간 나라의 언어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간판이나 안내, 식당 메뉴판을 읽을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보통 구글 번역기에 직접 타이핑해 번역을 할 수 있지만 갤럭시 S10에 탑재된 빅스비비전을 활용하면 번역하고 싶은 대상을 카메라로 비추면 화면에 실시간으로 텍스트가 번역되어 표시됩니다.

빅스비 비전으로 실시간 번역하기

튜토리얼 환경 : 갤럭시 S10, OneUI 2.1

Real Time Translation With Galaxy S10 Camera By Bixbyvision 1 1

1. 카메라 앱을 실행한 다음 더보기 > 빅스비 비전을 선택합니다.

처음 사용할 경우 서비스 약관에 동의를 해야 하는데 빅스비 비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한다면 모두 동의를 해도 무방하지만 필자처럼 개인정보에 민감하다면 번역 항목만 체크해도 무방합니다.

빅스비 비전의 실시간 번역 기능은 구글 번역기를 이용하네요.

Real Time Translation With Galaxy S10 Camera By Bixbyvision 2 1

2. 카메라 하단의 메뉴를 스와이프해 번역을 선택합니다.

Real Time Translation With Galaxy S10 Camera By Bixbyvision 3 1

3. 번역할 대상을 카메라로 비추면 화면에 실시간으로 번역이 되어 한글로 표시가 됩니다. 만일 텍스트로 번역된 문장을 확인하고 싶다면 화면의 T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문장을 터치하면 번역된 전체 문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al Time Translation With Galaxy S10 Camera By Bixbyvision 4 1

4. 실시간 번역을 할 때 매번 카메라 앱에서 빅스비 비전을 선택하기 번거롭다면 빅스비 비전의 설정 > 빅스비 비전 아이콘 추가를 선택해 접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