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모바일 지문 등록 방법

금융

씨티은행과 씨티카드 통합 앱인 씨티모바일은 인터넷뱅킹 업무를 보기 위해 기본적으로 공인인증서와 PIN 번호, 지문 인식을 이용한 로그인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은 대부분 스마트폰에서 지문 인증을 할 수 있기 떄문에 로그인시 일일히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 보다는 지문을 등록해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게 접근성이 더 좋겠죠?

씨티모바일에서는 공인인증서를 등록했다면 스마트폰에 입력된 지문을 등록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How To Register Your Citimbile Fingerprint 1

씨티모바일에 로그인한 다음 메뉴 >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Register Your Citimbile Fingerprint 2

환경설정 페이지에서 지문 설정을 선택하면 지문 서비스 이용 안내가 나옵니다.

지문 로그인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 등록된 모든 지문으로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일 자신의 스마트폰에 타인의 지문이 등록되어 있다면 보안상 지문 서비스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How To Register Your Citimbile Fingerprint 3

지문설정을 하려면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SMS 문자 인증 또는 ARS 인증을 선택해서 본인 인증을 진행한 다음 휴대폰에 등록된 지문을 다시 한번 확인하면 씨티모바일에 지문이 등록됩니다.

How To Register Your Citimbile Fingerprint 4

이제 씨티모바일 첫 화면에서 인증 방식을 ‘바이오’로 선택해 지문 인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지문 인증은 스마트폰에 등록된 지문을 하나라도 삭제하면 다시 재등록해야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