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갤러리 사진 동기화 방법

가젯

애플워치의 사진 앱은 아이폰과 동기화되어 아이폰에 저장된 사진을 애플워치에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애플워치에서 사진을 보려고 사진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거나 사진이 일부만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Watch 앱에서 애플워치와 동기화되는 갤러리 폴더를 지정해 아이폰의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사진 없음

사진을 동기화 하려면 iPhone에 있는 Apple Watch 앱에서 앨범을 선택하십시오.

애플워치 메시지

애플워치 사진 동기화 설정

How To Sync Apple Watch Photos 1
  1. Watch 앱을 실행한 다음 사진 > 선택된 사진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Sync Apple Watch Photos 2
  1. 즐겨찾는 항목이 기본값으로 되어 있으며 최근 항목을 선택해 아이폰의 모든 사진을 동기화 하거나 특정 폴더를 선택해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2. 동기화되는 사진 개수를 늘리고 싶다면 사진 > 사진 제한으로 이동한 후 사진 개수를 늘려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How To Sync Apple Watch Photos 3

애플워치에서 사진 앱을 실행하면 이미지가 동기화 되며 로딩이 끝나면 설정한 폴더의 모든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