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통화녹음 저장위치 SD카드로 변경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자동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한다면 늘어나는 통화녹음 파일 때문에 용량이 신경쓰일텐데요.

아쉽게도 갤럭시에서 자동으로 통화녹음을 삭제하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통화량이 많다면 용량 관리를 수동으로 해줘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에 외장메모리 SD카드를 장착한 다음 외장메모리에 통화녹음을 지정해두면 내장메모리의 용량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나중에 녹음 파일이 필요할 때 PC에 백업하기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 : 갤럭시 S10 SD카드 외장메모리 장착 방법

갤럭시 외장메모리에 통화녹음 저장하기

How To Change Galaxy Call Recording Storage Location To External Memory 1
  1. 전화 앱을 실행한 다음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통화 설정 항목에서 통화 녹음을 선택합니다.
How To Change Galaxy Call Recording Storage Location To External Memory 2
  1. 통화 녹음에서 저장위치를 선택한 다음 내장 메모리에서 SD 카드로 변경하면 외장 메모리에 통화녹음 파일이 저장됩니다.
  2. 파일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녹음한 통화’를 선택하면 녹음 위치로 이동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