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 더빙 음성 설정 방법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출시전부터 한글 지원 및 한국어 음성 더빙을 지원한다고 해서 더욱 관심을 받았는데요.

특히 각 언어별로 캐릭터의 싱크를 맞추는 AI 기술을 보여줘 캐릭터의 디테일을 살려 게이머들에게 기대감을 한껏 높였습니다.

필자같은 경우 스팀에서 사이버펑크 2077을 구매했는데 실행해보니 인터페이스는 한글로 변경할 수 있었지만 한국어 음성은 설정할 수 없어서 아직 패치가 되지 않았나 생각하고 일단 게임을 진행해봤는데요.

스팀의 메뉴를 뒤적거리다보니 사이버펑크 2077의 지역 설정을 통해 한국어 더빙을 활성화할 수 있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 더빙 적용하기

How To Set Up Cyberpunk 2077 Steam Version Korean Voice Over 1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Cyberpunk 2077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선택한 다음 속성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Set Up Cyberpunk 2077 Steam Version Korean Voice Over 2

언어 탭으로 이동한 다음 게임에서 사용할 언어를 영어에서 한국어로 변경하면 한국어 음성 더빙 패키지(약 4.4GB)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How To Set Up Cyberpunk 2077 Steam Version Korean Voice Over 3

이제 사펑을 실행한 다음 설정 > 언어로 이동하면 오디오 옵션에서 한국어를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시 한국어 더빙이 나오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Cyberpunk 2077 Tips For Making Easy Money Title
사이버펑크 2077 돈벌기 노가다 꿀팁
사이버펑크 2077을 진행하다보면 무기나 옷 같은 아이템을 구매해야되고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돈을 값거나 정보의 댓가로 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등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