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펑 2077 언덕 위의 광대 – 타로 그래피티 위치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을 진행하다보면 얻게되는 보조 임무인 FOOL ON THE HILL [언덕위의 광대]는 미스티, 빅터(선택)와 대화를 하고 시내의 벽면에 있는 20개의 타로 그래피티를 모두 찾아야하는 수집형 미션인데요.

FOOL ON THE HILL [언덕위의 광대] 임무를 완성하면 ‘떠돌이 광대’ 도전 과제가 완료됩니다.

오픈월드 게임의 특성상 넓은 맵을 다 뒤져가며 벽에 붙어있는 타로 그래피티를 찾는다는 것은 상당한 노가다이지만 다행히도 사펑에서는 지도에서 타로 그래피티 위치를 친절하게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보조 임무

FOOL ON THE HILL [언덕위의 광대]위험도 : 보통

  • 미스티와 대화하십시오.
  • 시내의 타로 그래피티를 전부 찾으십시오. [0/20]
  • 빅터와 대화하십시오. [선택 사항]

타로 그래피티 위치를 찾기 위해 지도를 열자

Cyberpunk 2077 Fool On The Hill Tarot Graffiti Location 1

지도(m)를 연 다음 아이콘 지도에 떠있는 아이콘을 살펴보면 타로 카드 벽화가 있는 위치를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Cyberpunk 2077 Fool On The Hill Tarot Graffiti Location 2

만일 아이콘을 잘 찾지 못하겠다면 x를 눌러 범례 목록을 연 다음 확인하면 쉽습니다.

Cyberpunk 2077 Fool On The Hill Tarot Graffiti Location 3

타로 카드 벽화로 이동하면 돋보기 아이콘이 보이며 ‘이상한 그라피티’로 표시가 되는데 스캔 모드(tab)에서 스캔을 하면 타로 벽화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Cyberpunk 2077 Fool On The Hill Tarot Graffiti Location 4

이렇게 수집한 타로 카드 벽화는 일지 > 타로에 컬렉션되며 벽화 주면에 일지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빠뜨리지 말고 수집하시길 바랍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Cyberpunk 2077 Tips For Making Easy Money Title
사이버펑크 2077 돈벌기 노가다 꿀팁
사이버펑크 2077을 진행하다보면 무기나 옷 같은 아이템을 구매해야되고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돈을 값거나 정보의 댓가로 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등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