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악세서리 중에서 메탈 시계줄 끝판왕이라고 한다면 단연 링크 브레이슬릿일텐데요.
링크 브레이슬릿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48.5만(42mm 실버)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줄질을 하기에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이베이에서 링크 브레이슬릿 정품 OEM으로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애플워치6를 구매할때 줄질을 안하려고 밀레니즈 루프를 세트로 구매했는데, 밀레니즈 루프의 단점이 한두개쯤 보이다보니 줄질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한 메탈 밴드를 검색하다가 링블 OEM을 찾게 되어 구매했습니다.
목차
구매처
이베이 : Original Apple Watch Series 6 5 4 SE Stainless steel link bracelet band Genuine
이베이에서 42mm 실버를 149달러에 구매했습니다.
‘100% Original Apple watch link bracelet band.’ 라고 되어있어서 구매했던 사람들이 OEM으로 추측하고 있지만 실제로 정품인지 OEM인지 잘 만든 가품인지는 아무도 모르죠.
다만 구매해서 착용해보니 디테일이며 완성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없어 꽤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42mm와 44mm, 40mm와 38mm는 호환되며 제품 선택에 있으니 자신의 애플 워치에 맞춰 선택하면 되며 배송 옵션은 무료 배송으로 선택했는데 보름정도 걸렸습니다.
알리에도 같은 제품을 비슷한 가격에 파는 판매자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네요. 나중에라도 찾는다면 추가하겠습니다.
링크 브레이슬릿 정보를 찾는 분들이라면 여러 글을 봤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어놓은 게시물이 거의 없어서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디테일한 사진을 나름 많이 찍어놨으니 각자 판단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사진은 클릭하면 커져요.)
링크 브레이슬릿 OEM 언박싱
벌크 포장으로 뾱뾱이 비닐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디테일 사진입니다.
버클 안쪽에 42mm 316L STAINLESS STEEL 음각으로 각인이 되어 있으며 애플워치 본체와 연결되는 밴드 어뎁터에 assembled in China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정품과 같이 시계줄이 버튼형으로 탈착이 가능해 공구 없이도 원하는 사이즈로 시계줄을 쉽게 줄일 수 있네요.
마감이 상당히 좋아 체결시 유격이 없고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애플워치6 스틸 실버에 연결했습니다. 깔끔하네요.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꽤 좋습니다. 손가락으로 테두리를 훓어봐도 거칠게 걸리는 것 없이 마감이 잘 되어있으며 밴드 어댑터도 딱 맞아 떨어집니다.
몇시간정도 착용해보니 스틸 밴드인만큼 밀레니즈루프보다 무게가 조금 느껴진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예쁜 디자인이 무게를 상쇄해줍니다…😆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게되면 스크레치가 자연적으로 생기게 될텐데 오래 사용하다가 폴리싱 한번 깔끔하게 해주면서 관리해주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4 댓글. Leave new
안녕하세요. 오래된 포스트시겠지만 궁금한 점이 있어서 여쭤봅니다. 혹시 배송 정보가 lp로 시작해서 cn으로 끝나셨나요? 트레킹 추적을 하는데 4일째인데도 아무 정보가 안떠서 혹시 그때 배송과정이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송장번호를 확인해보니 VR로 시작해서 YP로 끝났네요. 결제하고 14일 뒤에 받았으니 아마 기다리시면 배송 받을 것 같습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빨리오네요.
안녕하세요. Face 공유 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그라데이션 같은 데, 제 워치에서는 눈금이 안나오는 데, 어떻게 하신 건가요? 에르메스 버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