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아이콘 폴더 배경 투명하게 변경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의 홈 화면에서 앱 아이콘을 모아놓은 폴더를 보면 검은색이나 흰색 배경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폴더 배경색 때문에 바탕화면이 깔끔하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꾸미다보면 거슬릴 수 있는데, 폴더 아이콘 배경을 투명하게 변경해서 깔끔한 배경화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10 폴더 투명하게 설정하기

How To Change The Icon Folder Background To Be Transparent On Galaxy S10 1

1. 배경을 투명하게 할 아이콘 폴더를 선택한 다음 폴더 우측 상단의 동그라미를 터치합니다.

How To Change The Icon Folder Background To Be Transparent On Galaxy S10 2

2. 색상 프리셋에서 무지개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불투명도를 0%로 조절한 후 완료 버튼을 터치합니다.

How To Change The Icon Folder Background To Be Transparent On Galaxy S10 3

3. 아이콘 배경이 투명하게 설정되어 휴대폰 배경화면을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