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이메일 주소 변경 방법

윈도우10

윈도우10을 설치하고 계정을 설정할 때 네이버나 구글같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아이디로 등록을 했을텐데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생성에 입력한 이메일에 문제가 생겼거나 탈퇴를 한 경우 MS 서비스에 관련된 코드 인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에 제약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다른 이메일 주소를 추가한 다음 기존에 문제가 생긴 이메일을 삭제해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계정 이메일 주소 변경하는 방법

How To Change Your Microsoft Account Email Address 1

1. account.microsoft.com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내 정보로 이동합니다.

How To Change Your Microsoft Account Email Address 2

2. Microsoft 계정 정보 항목에서 계정 정보 편집을 클릭합니다.

How To Change Your Microsoft Account Email Address 3

3. Microsoft 로그인 방법 관리 화면에서 전자 메일 추가를 클릭합니다.

How To Change Your Microsoft Account Email Address 4

4. 별칭 추가 화면에서 새 메일 주소를 만들고 별칭으로 추가를 체크한 다음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 outlook.com 또는 outlook.kr 이메일 주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How To Change Your Microsoft Account Email Address 5

5. 생성한 아웃룩 이메일 주소 오른쪽의 기본 별칭으로 지정을 클릭하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변경되며 기존 이메일 주소를 제거하면 아이디 변경이 완료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