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 해제 방법

윈도우10

윈도우10을 부팅했을 때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창이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장치 설정이란 윈도우10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을 사용하게끔 유도하는 알림으로 알림창 하단의 계속 버튼을 클릭하다보면 안내와 함께 설정이 되지만 Windows Hello, 오피스 365를 비롯해 사용자가 필요없는 기능을 자꾸 추천하다보면 피로해질 수도 있습니다.

장치 설정이 필요 없어서 ‘3일 후에 다시 알림’을 선택하면 나중에 또 알림창이 뜨기 때문에 번거로운데요.

윈도우 설정에서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을 끌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윈도우10 장치 설정을 완료합니다 알림창 끄기

How To Turn Off Notifications About Device Setup In Windows 10 1
윈도우 설정 > 시스템
  1. Win + i 키를 눌러 윈도우 설정을 엽니다.
  2. Windows 설정에서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How To Turn Off Notifications About Device Setup In Windows 10 2
알림 및 작업 설정
  1. 시스템의 알림 및 작업으로 이동한 다음 두가지 알림 옵션을 해제합니다.
    • 새로운 기능과 제안 내용을 강조 표시하기 위해 업데이트 후와 로그인 시 때때로 Windows 시작 환경 표시
    • Windows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내 장치 설정을 마치는 방법 제안
  2. 윈도우 업데이트 후 부팅할 때 장치 설정 완료 알림창이 뜨지 않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