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뮤직에서 통화녹음 폴더 숨기기 설정하기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의 음악 앱인 삼성뮤직은 스마트폰 안에 저장된 MP3, Flac 같은 음악 파일이 기본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때 기본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삼성뮤직 안에는 자주 재생한 음악 또는 사용자가 직접 분류한 음악 파일을 폴더별로 불러오게 되는데 통화 녹음 파일이 재생 목록에 섞여 플레이리스트가 지저분해지고 음악을 찾는데 불필요한 시간을 소비하게 되는데요.

통화녹음 파일을 재생 목록에서 숨기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삼성뮤직 통화 녹음 숨기는 방법

How To Hide Call Recording Folder In Samsung Music 1
  1. 삼성뮤직 앱을 실행한 다음 마이 뮤직 탭에서 폴더로 이동합니다.
  2. 폴더 화면 상태에서 우측 상단의 메뉴를 터치한 다음 폴더 숨기기로 이동합니다.
How To Hide Call Recording Folder In Samsung Music 2
  1. 폴더 숨기기 설정에서 통화 녹음이 저장된 Call 폴더를 선택하면 되며 플레이 리스트에서 숨기고 싶은 다른 폴더를 추가로 선택해 적용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