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 등록하는 방법

생활 정보

세븐모바일은 SK망을 함께 사용하는 알뜰폰인 만큼 SK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존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요.

SK텔레콤은 ‘T-와이파이존’으로 불리지만 세븐모바일에서는 ‘M-와이파이’로 불리며 정상적으로 개통을 마쳤다면 세븐모바일의 부가서비스에서 와이파이존 사용 신청을 통해 기기 등록을 하면 지하철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븐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 등록하기

How To Register For Seven Mobile Subway Wi Fi 1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 > 나의서비스 > 부가서비스조회/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ow To Register For Seven Mobile Subway Wi Fi 2

화면 스크롤을 내려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목록에서 M-WiFi를 선택한 다음 화면 아래의 ‘선택된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기의 맥어드레스 주소를 등록하는 입력창이 뜹니다.

MAC Address 입력칸에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맥 주소를 입력합니다.

갤럭시(안드로이드)

How To Register For Seven Mobile Subway Wi Fi 3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정보로 이동하면 휴대전화 Wi-Fi MAC 주소 아래에서 xx:xx:xx:xx:xx:xx 형식으로 되어있는 맥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 주소 부분을 길게 터치하면 클립보드로 복사가 되는데, 세븐모바일 부가신청 입력칸에는 : (콜론)을 뺴고 입력해야하므로 직접 타이핑하는게 빠릅니다.

아이폰

How To Register For Seven Mobile Subway Wi Fi 4

아이폰의 설정 > 일반 > 정보로 이동한 다음 Wi-Fi 주소에서 맥 어드레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길게 터치하면 맥주소를 복사할 수 있는데, 콜론이 포함되므로 직접 입력하는게 편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