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청구할인 내역 확인하는 방법

금융

삼성카드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할 때 신용카드의 혜택에 따라서 포인트 적립 또는 청구할인을 받게 됩니다.

결제일에 나오는 청구서에서 청구할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로 할인을 받으려면 전월실적이 충족되어야 하기 때문에 전월실적을 꼼꼼히 챙기지 않는다면 결제일 전에 청구할인이 제대로 되었는지 궁금한 경우가 있는데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전표매입이 되면 청구할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청구할인이란?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한 금액을 이용자에게 청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000원을 결제하고 10% 청구할인이 된다면 청구서에는 결제 대금으로 9,000원이 청구되어 이용자는 9,000원을 카드사에 지불하면 됩니다.

삼성카드 청구할인 내역 확인하기

How To Check Samsung Card Billing Discount History 1

나의 카드 혜택에서 청구할인 확인하기

1. 삼성카드 앱을 연 다음 메뉴 > 혜택 > 나의 카드 혜택을 선택합니다.

2. 상단의 카드 선택 화면에서 카드를 좌우로 스와이프해 청구할인 내역을 확인할 결제 카드를 선택합니다.

How To Check Samsung Card Billing Discount History 2

3. 화면을 내려 결제일 할인 항목을 선택하면 혜택이용내역 리스트에서 할인금액(청구할인)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w To Check Samsung Card Billing Discount History 3

즉시결제에서 청구할인 확인하기

1. 앱 메뉴에서 마이 > 즉시결제를 선택한 후 즉시결제 신청 버튼을 터치합니다.

How To Check Samsung Card Billing Discount History 4

2. 이용건별 결제 신청 버튼을 터치하면 매입된 결제 내역에서 더보기▼ 버튼을 눌러 청구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은 이용건별 선결제가 목록에 없어 부득이하게 참고용으로 첨부만 했으니 메뉴에 찾아가는 방법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구할인이 적용된 할인금액은 카드사로 전표매입이 되어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로 결제 후 D+3일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