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한쪽 뺄때 소리 안끊기게 설정하는 방법

가젯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를 사용할 때 양쪽을 귀에 착용하고 있다가 외부 소리를 듣거나 대화를 하기 위해 잠시 에어팟 한쪽을 뺄때 소리가 끊기게 되는데요.

에어팟 본체에 위치한 착용 감지 센서는 에어팟이 귀에 착용되지 않을 때 배터리를 보호하기 위해 오디오 소리를 정지시키는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오디오가 멈춰있는 상태에서 다시 에어팟을 착용하면 자동으로 재생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착용 감지 기능으로 인해 에어팟 한쪽을 뺄 때 소리가 끊기게 되는 것이며 불편한 경우 옵션을 비활성화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자동 착용 감지 끄기

에어팟 한쪽 뺄때 소리 안끊기게 설정하는 방법 1
아이폰 블루투스 설정
  1. 아이폰에 에어팟을 연결합니다.
  2. 아이폰의 설정을 연 다음 Bluetooth를 터치합니다.
에어팟 한쪽 뺄때 소리 안끊기게 설정하는 방법 2
  1. 블루투스 화면의 나의 기기 목록에서 에어팟(에어팟 프로) 오른쪽의 ⓘ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에어팟 설정 화면 하단에 있는 ‘자동으로 착용 감지’ 옵션을 끔으로 변경합니다.
  3. 음악을 튼 다음 에어팟 한쪽을 빼서 소리가 계속 재생되는지 확인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