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해외 결제용 청구지 주소 Billing Address 등록 방법

금융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해외 쇼핑몰에서 결제를 할 때 해외승인주소 검증서비스(AVS)로 인해 신한카드 해외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신한카드를 쇼핑몰 지갑에 등록할 때 결제가 잘 이루어지는지 쇼핑몰 측에서 우선$1를 결제한 다음 결제에 문제가 없다면 결제한 $1를 취소하는 방식으로 등록되며 이용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실제 결제 대금을 달러로 결제하게 됩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부정 거래 방지를 위해 구매자의 청구지 주소를 카드사에 확인하는 절차가 늘어남으로써 결제시 승인처리가 안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신한카드의 회원 정보에 해외주소를 등록해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카드 해외주소 등록하기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 대체로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데, 신한카드에 등록하는 해외주소는 배대지의 주소를 이용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해외주소 등록하기 1
회원정보변경 > 영문주소 추가
  1. 신한카드 앱에 로그인한 다음 메뉴를 펼칩니다.
  2. 카드홈 탭을 터치한 다음 내정보관리 항목으로 스크롤을 내려 이동합니다.
  3. 회원정보변경을 터치합니다.
  4. 변경정보입력 화면에서 선택정보를 펼칩니다.
신한카드 해외주소 등록하기 2
해외주소 영문 입력
  1. 영문주소 추가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영문주소 검색 박스를 터치한 다음 해외주소 영문직접등록을 선택합니다.
  3. 주소 입력창에 우편번호와 해외주소를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신한카드 해외주소 등록하기 3
  1. 영문주소 입력을 마쳤다면 다음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를 변경합니다.

신한카드 해외주소 입력 요령

신한카드 해외주소 입력 요령

예시로 위와 같은 주소라고 가정하면 신한카드 영문주소 입력칸에 다음과 같이 작성하면 되며 국가는 쓰지 않아도 결제가 잘 되었습니다.

  • 우편번호 : 19720
  • 해외주소 : 내주소, 312 Cherry Lane, New Castle, D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