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및 해지 방법

금융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요금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

정기결제는 아파트 관리비, 전기, 수도, 가스, 통신비, 공과금, TV, 인터넷, 유선전화 등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요금에 해당되며 현대카드에서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요금 결제일을 놓치지 않고 연체 없이 생활요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나 혜택을 이용하면 생활요금을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현대카드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에서 정기결제 신청을 할 수 있는데, 본문에서는 앱을 이용한 정기결제 신청 및 해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현대카드 정기결제 신청 방법

현대카드 앱의 메뉴에서 생활 요금 납부 항목에 접근하면 정기결제를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정기결제 신청 방법 1
현대카드 정기결제
  1. 현대카드 앱을 연 다음 로그인합니다.
  2. 메뉴를 펼친 다음 상단 메뉴 항목을 스크롤에서 생활 요금 납부를 선택합니다.
  3. 정기결제를 터치합니다.
현대카드 정기결제 신청 방법 2
정기결제 신청 화면
  1. 정기결제 목록에서 자동 결제를 신청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복수 선택 가능)
  2. 정기결제 신청 화면에서 자동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신청을 완료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같은 경우 납부 마감일 7 영업일 전에 신청하면 해당 월에 정기 결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스나 전기요금 같이 공과금 성격의 정기 결제는 전월 결제가 끝난 후 기간을 넉넉하게 신청해야 미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정기결제 해지 방법

현대카드에서 정기결제를 신청해서 자동 결제를 이용하다가 정기결제를 해지해야 할 때 현대카드 혜택상담센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혜택상담센터 : 1577-6700

현대카드 앱에서는 정기결제 해지 메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를 하거나 정기결제 대상 사업소에 연락서 해지해야 합니다.

단, 아파트 관리비 정기 결제는 현대카드 앱에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해지 신청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해지 신청 1
정기결제 변경·해지 > 아파트 관리비
  1. 현대카드 앱의 메뉴에서 생활 요금 납부 > 정기결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정기결제 변경·해지 항목으로 이동한 다음 아파트관리비 설명을 펼칩니다.
현대카드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해지 신청 2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해지
  1. 정기결제 해지 설명 하단의 신청내역 확인 링크를 터치합니다.
  2. 신청한 정기결제 목록에서 해지할 항목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터치합니다.
  3. 신용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와 CVV 번호를 입력합니다.
  4. 아파트 관리비 정기결제 해지 신청을 완료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