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조회 방법

금융

현대카드에서 출시한 아멕스 플래티늄(American Express The Platinum)은 멤버십 리워즈를 혜택으로 제공하며 사용 금액에 따라서 적립률이 다른 특징이 있으며 연간 사용 실적에 따라서 연간 멤버십 리워즈 스페셜 적립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필요 조건은 초년도에는 100만원, 2년차 부터는 전년도 이용금액이 3,600만원 일 때 10만 MR을 스페셜 리워드로 적립해 줍니다.

현대카드에서는 1MR을 10원의 가치로 계산하기 때문에 10만 MR을 리워드로 받으면 사실상 아멕스 플래티늄 연회비인 100만원을 MR로 받는 것과 같습니다.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필요 조건

카드를 사용하면서 스페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단순하게 월별 이용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지만 월별로 계산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현대카드 앱에는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조회를 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조회하기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조회하기 1
  1. 현대카드 앱을 실행한 다음 화면 하단의 명세서를 화면 상단으로 스와이프합니다.
  2. 명세서 화면의 3층 시스템 항목에서 1층 기본을 선택합니다.
아멕스 플래티늄 연간 실적 조회하기 2
  1. 상단 카드 목록에서 아멕스 플래티늄를 선택합니다.
  2. 화면 하단의 연간 스페셜 적립 실적 충족 조회를 터치합니다.
  3. 총 이용 실적과 실적 합산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멕스 플래티늄 스페셜 리워즈 적립은 카드를 발급 했을 때의 월을 기준으로 하며 연회비, 카드 대출 이자등을 제외한 결제 대금 명목은 모두 실적으로 적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