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게시물, 댓글 보기 2가지 방법

인터넷 서비스

인스타그램은 전세계적으로 사용자가 가장 많은 SNS로 자신의 최신 근황을 알리고 DM으로 소통하는 사용자가 많아서 친구와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해서 피드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서 계정을 만들지 않은 사용자는 비로그인 상태로 인스타 스토리나 사진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가입을 해야 하나 고민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다행히도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은 2가지가 있으며 게시물과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사용 가능한 방식이며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로그인 없이 사용할 때 제한 사항

  • 스토리 업로드 유무
  • 팔로우 및 팔로워 리스트
  • 좋아요 누른 사람
  • 인스타 계정 검색
  • 댓글 작성 및 DM 보내기

인스타그램 공식 사이트에서 비로그인 상태로 이용할 때 제한되는 사항은 위와 같습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상대방이 스토리를 올렸는지 알 수 없으며 프로필 주변에 무지개링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대방 계정의 팔로우 및 팔로워를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리스트 또한 볼 수 없으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 또한 확인이 불가능한 제한이 생깁니다.

이 5가지를 제외하고 게시물 및 댓글은 로그인 없이 확인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소개하는 비로그인 사이트를 이용하면 로그인 없이 스토리 확인 및 인스타 계정 검색이 가능해 집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게시물 보기

인스타그램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로그인 없이 보려면 상대방의 프로필 아이디를 먼저 확인한 후 www.instagram.com/프로필 과 같은 형식의 주소를 완성해서 접속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아이디를 주소창에 넣지 않고 접속할 경우 로그인 팝업창이 뜨기 때문이며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주소를 만든 후 다이렉트로 접속합니다. 아래 주소는 예로, shy9_29가 프로필 ID 입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1

모바일 크롬을 기준으로 스크린샷을 찍었지만 PC에서도 마찬가지 방법입니다.

  1. 상대방 인스타에 접속한 후 방해가 되는 로그인 팝업창을 닫습니다.
  2. 피드 목록에서 보고 싶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길게 터치한 다음, 새 탭에서 열기를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2
  1. 열린 새 탭으로 이동하면 피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좋아요와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C 화면에서는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는 댓글 내용까지는 볼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게시물, 댓글 보기 사이트

첫번째 방법을 이용해서 비로그인 상태로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 피드를 볼 수 있었지만 계속되는 로그인 팝업창과 새 탭 열기의 불편함 때문에 피드 몇개를 보면 피로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필 검색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서 이름이나 아이디로 특정 인물을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비로그인 상태로 좀 더 원할하게 인스타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첫번째 방법으로 확인이 불가능했던 스토리 보기, 아이디 검색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공식 사이트와 같은 피드 화면 구성으로 피드를 선택하면 비로그인으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기에 맞게 인터페이스가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 PICUKI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사이트 Picuki

링크 : picuki 바로가기

picuki는 가장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프로필 이미지 확대 보기, 스토리 보기, 댓글 및 좋아요 수를 비로그인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댓글을 단 계정에 대해서 링크를 제공해서 인스타그램 앱을 사용하는 것 처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태그 검색, 프로필 검색을 지원합니다.

상대방이 실명을 프로필로 설정했다면 이름 검색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DUMPOR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사이트 Dumpor

링크 : DUMPOR 바로가기

DUMPOR는 인스타 계정을 입력하면 총 포스트 수와 팔로워, 팔로잉 수를 확인할 수 있고 피드를 선택하면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이트입니다.

pickui와 거의 비슷한 구성으로 댓글 확인과 좋아요 수를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Imgsed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사이트 Imgsed

링크 : Imgsed 바로가기

Imgsed는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이트로 이전엔 Imginn 이였는데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두 곳과 기능에 큰 차이는 없지만 좀 더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사용자에 따라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위에서 소개한 2가지 방법을 이용해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사실 인스타그램을 원할하게 사용하려면 인스타 앱에 로그인한 상태로 접속해야 하지만 특정인에게 내가 접속했는지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고 몰래 염탐을 해야할 때 이러한 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비로그인 사이트를 이용해도 불편한 점은 있지만 비공개 계정이 아니라면 대부분 피드 확인이 가능하니 필요할 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