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_huarache_black_01

레스모아에서 허라취를 구입했습니다 🙂

작년, 재작년쯔음 허라취 오레오가 유행할때 그렇게 가지고 싶었는데 사이즈 때문에 구입을 못하고 까맣게 잊고 있다가 예전에 봐뒀던 운동화를 구매하려 명동에 갔는데 허라취 올검이…

한 30초 고민하다가 바로 구매완료. 요즘엔 허라취가 인기가 없어서 그런가 아니면 많이 풀려서 그런가는 모르겠지만 여러 사이즈들이 구비되어 있네요. (박스가 엉망인건 안자랑)

nike_huarache_black_02

nike_huarache_black_11

모델명에 ‘우먼스’ 라고 되어있네요. 남녀 공용입니다.

nike_huarache_black_03

nike_huarache_black_04

작년 스타일 라이브를 한창 시청할때 모델 박성진이 착용해서 눈에 띄던 허라취 올검. 그때만 해도 정발이 되지 않아 직구를 통해 구매해야되서 귀찮아서 이뻐도 참았는데 쉽게 구매했네요.

nike_huarache_black_05

nike_huarache_black_06

허라취의 특징인 뒷쪽 밴드. 뒤축이 밴드보다 좀더 빠져있고 외피가 발 전체를 감싸는 형태라 사이즈를 넉넉하게 잡아야 합니다. 평소 255~60 신는 필자는 265로 구입했습니다. 디자인을 봤을때 얄상한 느낌이지만 운동화 안의 폭은 넉넉합니다. (참고로 필자는 볼이 넓은편입니다.)

nike_huarache_black_08

이런식으로 표피가 전체적으로 감싸는 형태입니다. 덕분에 끈을 세게 묶지 않아도 되네요.

nike_huarache_black_07

허라취는 나이키 로고인 스우시 대신 허라취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nike_huarache_black_09

밑창에 유일하게 새겨진 나이키 로고

nike_huarache_black_10

밑창은 분리되는 형태입니다.

허라취를 신어보고 느낀점은 완전 런닝용으로 딱이다! 입니다. 부드러운 표피가 발을 감싸서 흡사 아대를 착용한 느낌이고 뒤축 쿠션이 두꺼워 나이키 맥스와 비슷한 착용감입니다만 맥스보다 좀더 소프트합니다.

하지만 필자는 운동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

PG

익스트림 매뉴얼 주인장 PG입니다. 다방면의 디지털 기술에 관심이 많고 삽질을 즐겨합니다. 포스트 내용중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익스트림 매뉴얼의 모든 내용은 불펌금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