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모바일 앱

인터넷을 하면서 짤방 같은 재미있는 이미지를 발견했는데 나중에 내가 쓰고 싶다면 좀더 큰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구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또는 비슷한 분위기의 배경 화면 이미지를 구하는데도 구글 이미지 검색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PC를 이용해서 구글 이미지 검색 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이미지의 링크를 이용해 찾거나 사진을 직접 업로드해 편리하게 찾을수 있지만 스마트폰으로 접속했을때는 모바일 페이지로 강제 이동되기 때문에 이미지 검색의 옵션을 활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럴때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브라우저인 크롬 앱을 활용해서 PC버전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링크를 활용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구글 이미지 검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 접속하기

mobile google image search title 1
모바일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활용해 보자.

mobile google image search 01 3

①우선 구글 크롬 앱을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지원하니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해 설치합니다. 설치 후 모바일 크롬에서 ②구글 이미지 검색 페이지로 이동(링크)합니다.

mobile google image search 02 5

①크롬 앱 오른쪽의 메뉴 버튼을 누른 다음 ②나오는 메뉴에서 ‘디스크톱 버전으로 보기’ 를 선택합니다.

mobile google image search 03 7

이제 PC에서 접속할때 처럼 검색창 옆에 카메라 버튼이 활성화 되어 이미지로 검색할수 있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을 붙여넣거나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사진 스트림에서 직접 업로드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