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스킨 이벤트가 한창인 요즘 겐지 스킨이나 부산 경찰 디바 스킨을 받기 위해 히오스 2.0 이벤트를 진행중인 게이머가 많습니다. 히오스에 들어가 보면 채팅창에 이벤트 참여를 위해 친구팟을 찾는 사람이 많이 보이네요.

경찰 디바 이벤트는 히오스 2.0 이벤트 퀘스트2를 완료해야 얻을 수 있는데 이전 포스트에서 이벤트 기간을 포스트 했듯이 5월 4일부터 친구 추가된 유저와 함께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 중 5회 플레이를 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전에 퀘스트1을 완료해서 오니 겐지 스킨을 얻어야 하겠죠?

하루가 남은 5월 3일에 심심해서 히오스에 접속해 봤는데 채팅창에 벌써부터 디바팟을 구하는 메시지가 엄청나게 올라오길래 검색해 보니 3일에 해도 적용이 된다고 해서 얼른 파티를 구해서 플레이했습니다.

 

시공의 도전자 2.0 퀘스트 2주차 완료. 무라딘으로 플레이했는데 꽤 재밌네요. 이렇게 자꾸 플레이 하다 보면 고급 레스토랑 단골이 되는건 아닌지…

 

오버워치 경찰 디바 스킨을 받기위해 플레이 했지만 히오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산 경찰 호버사이클, 순경 호버사이클, 초고속 경찰 호버사이클도 이벤트 아이템으로 받았습니다.

 

이벤트 참여 목적인 부산 경찰 디바 스킨 획득! 디바 스킨을 받자 마자 스킨 변경 후 플레이 해봤는데 재밌는건 부스터를 사용할때 경찰 사이렌 소리가 나온다는것 😀

 

스킨을 다 모았으니 나머지 퀘스트는 안해도 별로 상관없지만 심심하면 상자10개를 얻기 위해 퀘스트 3주차도 참여해야 겠습니다. 🙂

익스트림 매뉴얼 주인장 PG입니다. 다방면의 디지털 기술에 관심이 많고 삽질을 즐겨합니다. 포스트 내용중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익스트림 매뉴얼의 모든 내용은 불펌금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