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경찰 디바 획득! 이벤트 기간이 3일부터 적용?!

게임

오버워치 스킨 이벤트가 한창인 요즘 겐지 스킨이나 부산 경찰 디바 스킨을 받기 위해 히오스 2.0 이벤트를 진행중인 게이머가 많습니다. 히오스에 들어가 보면 채팅창에 이벤트 참여를 위해 친구팟을 찾는 사람이 많이 보이네요.

경찰 디바 이벤트는 히오스 2.0 이벤트 퀘스트2를 완료해야 얻을 수 있는데 이전 포스트에서 이벤트 기간을 포스트 했듯이 5월 4일부터 친구 추가된 유저와 함께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 중 5회 플레이를 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전에 퀘스트1을 완료해서 오니 겐지 스킨을 얻어야 하겠죠?

하루가 남은 5월 3일에 심심해서 히오스에 접속해 봤는데 채팅창에 벌써부터 디바팟을 구하는 메시지가 엄청나게 올라오길래 검색해 보니 3일에 해도 적용이 된다고 해서 얼른 파티를 구해서 플레이했습니다.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title 1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1 3

시공의 도전자 2.0 퀘스트 2주차 완료. 무라딘으로 플레이했는데 꽤 재밌네요. 이렇게 자꾸 플레이 하다 보면 고급 레스토랑 단골이 되는건 아닌지…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2 5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3 7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4 9

오버워치 경찰 디바 스킨을 받기위해 플레이 했지만 히오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산 경찰 호버사이클, 순경 호버사이클, 초고속 경찰 호버사이클도 이벤트 아이템으로 받았습니다.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5 11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6 13

이벤트 참여 목적인 부산 경찰 디바 스킨 획득! 디바 스킨을 받자 마자 스킨 변경 후 플레이 해봤는데 재밌는건 부스터를 사용할때 경찰 사이렌 소리가 나온다는것 :D

overwatch heos event police dva 07 15

스킨을 다 모았으니 나머지 퀘스트는 안해도 별로 상관없지만 심심하면 상자10개를 얻기 위해 퀘스트 3주차도 참여해야 겠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를 처음 플레이할 때 쿠폰을 이용해 약소한 패키지를 선물받을 수 있는데요. 게임이 일단 재미있는지 무과금 상태에서 시작할 때 쿠폰 코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