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저장을 프로그램 없이 쉽게 하는 방법 (여러장 가능)

인터넷 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은 간단한 텍스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위주로하는 SNS 입니다.

사용자 대부분 셀피(Selfie)를 위주로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 하지만 음식이나 장소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진들이 모여 나름 유용한 정보가 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마케팅으로 활용하는 기업이나 사업자들도 꽤나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인스타그램에서 공유되고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중 유용한 정보나 이쁜 이미지, 연예인등의 사진을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경우 인스타그램에서 기본적으로 공유되고 있는 사진을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스크린샷으로 찍어 편집을 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저장한 사진 같은 경우 해상도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같은 경우 별도의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앱을 활용하거나 PC 같은 경우 Instagram Downloader 같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하지만 번거로운 것이 사실인데 좀더 쉽고 스마트폰이나 PC, 브라우저 환경에 관계 없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쉽게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instagram download instaget 01 1

인스타겟(instaget.net)은 인스타그램 사진이나 동영상 주소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아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진 여러장도 순차적으로 이미지가 표시되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instagram download instaget 02 3

다운로드 받을 사진의 주소를 알기 위해서 PC에서 인스타그램에 접속하는 경우 ①게시물 오른쪽 하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한 다음 ②게시물로 이동 메뉴를 선택합니다.

instagram download instaget 03 5

이동한 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한 다음 인스타겟 입력창에 붙여넣기합니다.

instagram download instaget 04 7

이미지가 표시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선택해 사진을 저장합니다. 만일 사진이 여러장이라면 아래로 나열되어 표시되니 하나씩 저장하면 되겠습니다.

instagram download instaget 05 9

안드로이드나 아이폰같은 스마트폰에서도 같은 요령으로 인스타그램 앱에서 다운로드 받고 싶은 사진이나 동영상 게시물 메뉴에서 ‘링크 복사’를 클릭한 다음 인스타겟 사이트로 이동 후 주소를 붙여넣기해서 이미지를 저장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