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TOP5 2024년

인터넷 서비스

릴스를 아이폰, 갤럭시와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거나 PC에서 웹사이트를 통해 인스타를 볼 때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영상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릴스는 15~30초 내외의 짧은 동영상 서비스로 틱톡의 인기에 대응하는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형식 중 하나인데요.

영상의 길이가 짧기 때문에 릴스를 찍어 올리는 사람도 부담이 없고 보는 사람도 다양한 영상을 짧은 시간에 볼 수 있는데, 그 와중에 재밌는 영상이나 유용한 영상등을 인스타의 저장 기능을 이용해 저장하곤 합니다.

하지만 저장 기능을 사용했을 때 게시물이 사라지면 저장했던 영상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아쉬울 수 있는데, 이 경우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 자신의 휴대폰과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 화면
릴스 영상 화면

인스타그램 릴스 사이트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앱이나 프로그램을 사용해 릴스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간혹 인스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어서 보안적으로 좋지 못한데요.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이폰, 갤럭시, PC 기종 모두 쉽게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1
릴스 주소 복사
  1.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 받을 릴스를 선택합니다.
  2. 더보기 > 링크 공유 버튼을 선택해 릴스 주소를 복사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2
릴스 주소 붙여넣기
  1.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Downloader 탭을 선택합니다.
  2. 링크 삽입 칸에 복사한 릴스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3
릴스 다운로드
  1.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릴스 영상을 불러오며 화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2.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기기에 릴스를 저장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4
다운로드 파일 확인
  1.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항목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 위치에 릴스 파일이 저장됩니다.
    • 아이폰 : 파일 앱 > 나의 iPhone > Download 폴더
    • 갤럭시 : 내 파일 앱 > 내장 메모리 > Download 폴더
    • PC : 사용자가 선택한 폴더

다운로드 받은 릴스는 갤러리 앱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아이폰 같은 경우 파일 앱에 저장된 동영상을 사진 앱으로 옮기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참고 : 아이폰 파일 앱 안의 사진, 동영상을 사진 앱으로 옮기는 방법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PC와 모바일 모두 원본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릴스 URL만 알면 쉽게 저장이 가능해서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앞서 사용 방법에서 소개했지만 릴스 URL을 주출하려면 릴스 영상에서 공유 > 링크 복사를 선택하면 됩니다.

1. InDown.io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Indown.io

InDown.io는 릴스 URL을 주소창에 입력하면 영상을 mp4 원본으로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비로그인 상태에서 릴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횟수에 제한이 없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ssinstagram.com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ssinstagram

sssinstagram.com은 릴스를 비롯해 비디오,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창에 릴스 공유 주소를 입력하면 영상을 미리보기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원본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saveform.net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aveform

동영상 저장으로 유명한 saveform.net의 인스타그램 다운로더는 릴스와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를 비롯해 사파리, 크롬 등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소창에 인스타 주소를 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콘텐츠 미리보기 후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SaveIG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aveig

saveIG는 인스타그램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로 릴스를 포함해 인스타의 모든 비디오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1080p, 2k, 4k, 8k 고해상도를 지원해 원본 화질로 영상을 받을 수 있는데, 릴스 같은 경우 자체적으로 해상도 제한이 걸려있어서 큰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지원해서 갤럭시 사용자는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SaveInsta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aveinsta

SaveInsta는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로 원본 화질의 릴스 영상을 mp4 파일 방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이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Documents by Readdle 앱에서 접속한 다음 동영상 링크를 붙여넣어 다운로드 받아 카메라 롤에 이동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 해결 방법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 해결 방법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의 HTML, CSS 편집과 스크립트 디버깅을 위해서 F12 키를 눌러 개발자도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