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 포인트리 전환 방법

금융

이전에 포스팅했던 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리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금융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이렇게 모인 금융포인트는 대출이자 자동납부나 통신요금 자동차감, 금융수수료 납부 서비스등 10가지의 금융 서비스중 하나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포인트를 모아도 대출이자나 적금 추가 납입등에 보태기에는 납입되는 금액에 비해 상대적으로 포인트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활용이 떨어지는게 사실인데요.

kbcard pointree 01 1

KB국민카드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포인트리 점수는 카드대금결제, 현금캐시백, 연회비, 항공 마일리지 전환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생활에 소소하게 보탬이 되기 때문에 금융포인트로 놔두기 보다는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것이 좀더 효율적입니다.

금융포인트 포인트리 전환

kbcard pointree 02 3

KB국민카드 사이트에 로그인한 다음 서비스 > 전환서비스 > 귬옹포인트전환 메뉴를 클랙해 이동합니다.

kbcard pointree 03 5

포인트리와 금융포인트를 1:1로 상호 전환이 가능합니다. 1 단위까지 변환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kbcard pointree 04 7

금융포인트가 쌓이는 카드가 금융포인트리카드밖에 없는데 당연한 메시지를 출력하네요. 위와 같은 메시지가 보이면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kbcard pointree 05 9

포인트리 전환이 완료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