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430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가젯

G430을 비롯한 헤드셋, 로지텍 마우스 제품군등 게이밍 기어의 드라이버와 설정을 제어하는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는 각 디바이스의 설정 뿐만 아니라 펌웨어 업데이트를 체크하고 새로운 펌웨어가 있을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펌웨어는 마이크 음질 및 서라운드 사운드의 개선점을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겠죠.

로지텍 G430 펌웨어 업데이트

logitech g430 firmware update 01 1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다음 우측 하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logitech g430 firmware update 02 2

설정에서 ①G430을 선택한 다음 하단의 ②펌웨어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면 펌웨어 업데이트 프로그램인 Logitech G430 장치 업데이트 도구가 실행됩니다. 이때 관리자 권한을 요구합니다.

logitech g430 firmware update 03 3

장치 업데이트 도구에서 펌웨어를 업데이트시 개선점을 릴리즈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도중에는 G430의 사운드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 시작 버튼을 클릭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logitech g430 firmware update 04 4

펌웨어 복사가 진행되며 복사 완료 후 위와 같이 ‘G430 연결을 끊은 후 다시 연결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완료하십시오.’ 메시지가 나오면 G430의 USB 사운드 어댑터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면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 이름 변경하는 방법
에어팟을 처음 구매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했을 때 ‘XX의 AirPods’ 또는 ‘XX의 AirPods Pro’ 이렇게 기본 이름으로 표시되며 아이폰의 연락처에…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 공장 초기화 설정 방법
애플워치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새로운 아이폰과 페어링을 위해 기존 기기와 연결된 정보를 초기화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새…